소식

미래포럼은 미래에 대한 희망찬 꿈을 나누고자 합니다

유한킴벌리, 2년 연속 ‘지속가능경영대상’ 대상 수상

– 환경경영, 사회공헌, 투명성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
– 2006년에 이어 2007년에도 기업 평가 1위

유한킴벌리는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회 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산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대상’은 미래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부상하고 있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관심과 사회책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우수 기관을 발굴·시상함으로써 우리 사회에 지속경영을 확산하기 위해 2006년에 제정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중대성, 완전성, 반응성 등 전 영역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아 안정적이고 통합적인 지속가능경영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보고 이행 수준, 보고 원칙 이행 사항, 이해관계자 관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UN 글로벌 콤팩트 10대 원칙 준수에 관한 성과와 과정을 공개하여 신뢰성을 높임으로써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지속가능경영대상 민간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유한킴벌리의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는 국제기준인 GRI(G3, A+)와 국내기준인 BSR (98.6% 보고율)을 동시 충족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지난 8월 환경연합에서 실시하는 지속가능경영지수(SMI)에서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 자료출처 : 산업정책연구원 )

출처 : http://www.yuhan-kimberly.co.kr/renewal/etc/notice_board_1.asp?idx=360